본문 바로가기

TRAVEL & TASTE

강화도 장어맛집추천! 일대교몽돌장어를 아시나요?!

요즘 어디 놀러 다니기 정말 너무너무 좋은 날씨의 연속인데요!

지난 주말에는 서울근교 나들이코스로 종종 찾는 강화도를 다녀왔습니다.

평소 장어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정말 장어의 끝판왕

강화도 장어맛집을 하나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강화도 일대교몽돌장어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3023번길 8

김포에서 강화도로 넘어가는 초입에 위치한 일대교몽돌장어라는 곳인데요.

뭐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더라고요.

메뉴 장어가겨은 민물장어 1인분 5만원, 갯벌장어가 1인분에 6만원이라길래

저는 과감하게 6만원짜리로 픽했습니다. ㅋㅋ

벽 곳곳에 맛집을 인증하는 연예인 싸인부터

구석구석 음 맛집의 위용을 실감할 수 있었네요.

먹기 전부터 이 설레임은 뭐죠..ㅋㅋㅋ

기본 밑반찬 부터 강화도 특산품인 강화도 순무깍두기, 무화과조림, 명이나물, 톳무침

과일샐러드, 묵무침 등 풍요롭게 나왔는데요.

장어 먹기 전에 이미 밑반찬에서 승부가 결정 났네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 원픽은 무화과 조림 처음 먹어봤는데 매우 신선했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장어가 입장을 했는데요!

당연히 초벌을 해서 나오는 줄 하고 생각했지만...

일부(꼬리)는 몽돌 위에서 춤을 추더라고요..ㅋㅋ

예전 부산 기장에서 먹었던 꼼장어가 떠올랐다는..

와우! 노릇노릇 몽돌 위에 맛있게 익은 장어인데요.

사장님 설명대로 돌 위에 구워서 그런지

정말 장어의 탱글탱글함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

게다가 갯벌장어라니 금상첨화였답니다.

강화도에 많은 장어집이 있지만 정말 한 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EnJoy GGurong pa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