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TASTE

[여주여행]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동물체험농장 은아목장!

안녕하세요. 꾸롱파파입니다.

요즘 아이랑 갈 만한 곳을 매주 투어 중인데요.

오늘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동물먹이주기 체험과 낙농체험을 할 수 있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은아목장(은아카페) 생생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아목장은 여주 신세계아울렛에서 차로 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소 : 경기 여주시 가남읍 금당5길 139 은아목장"

이런데 이렇게 넓고 큰 목장이 있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네요.

은아목장은 정말 아이들하고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고 놀기에 잘 되어있었는데요.

깡통기차, 어린이 모래놀이터, 동물들, 넓은잔디밭 등

게다가 다양한 동물들까지 있어서

정말 아이가 떠나길 싫어하더라구요.

젖소, 염소, 말, 돼지, 토끼, 양

정말 딱 아이들이 먹이주기 좋은 순한 동물들이

구석구석에 귀엽게 있었답니다.

꾸롱이는 그 중 젖소에게 대부분의

당근먹이를 소진하는 바람에

추가먹이구매를 3번이나 더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포니 말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꾸롱이 눈치를 봐가며 몰래

당근을 슬쩍해서 소확행을 했네요ㅋㅋ

은아목장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잘되어있지만

어른들도 충분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잘 만들어 놨더라고요.

카페 내부인데요. 건물도 총 3개로 되어있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곳이 바로 모래놀이터인데요.

아이들이 정말 까르르르 하며 노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여주 아울렛가시는 길에 

아이들 동물농장체험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 EnJoy GGurong pa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