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TASTE

미국 현지 LA맛집 아가씨곱창 방문 생생후기! Very Good!

안녕하세요! 꾸롱파파입니다. 그 동안 긴 휴가기간을 갖고 국내 및 해외 가리지 않고

여행을 좀 많이 다녔는데요. 소중한 여행정보 공유에 다시 박차를 가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미국 LA 맛집 아가씨곱창(Ahgassi Gopchang)입니다.

 

주소 : 3744 W 6th St, Los Angeles, CA 90005 미국

 

LA여행 중 너무 소주한잔 생각에 연예인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아가씨곱창에 방문을 했는데요. 소문대로 가게 입구 부터 핫한 연예인 싸인이

즐비하더라고요. 블랙핑크 제니(Jenie)도 자주 방문을 한다네요.

(알바생에게 물어봤어요 ㅋㅋ한 두번정도 봤다네요)

저녁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20분정도 기다림;;)

외국인들 대부분은 고기를 구워 먹었고, 일부는 곱창을 먹는모습을

보았는데 정말 생소한 광경이더라고요 ㅋㅋㅋ

저희 일행은 당연히 소곱창을 주문!!

아 영롱한 곱창의 자태를 보니 침이 주르륵 흐르더라고요...ㅋㅋ

 

김치찌개와 계란찜 그리고 오랜만에 맛보는

빨간맛 진로소주!!캬~아~ 정말 한잔한잔 아껴마셨습니다.

너무 비싸서 5병 정도로만...ㅋㅋㅋ

마지막으로 철판볶음밥까지 마무리를 아주 완벽하게 했네요.

미국 LA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한식이 드시고 싶을때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EnJoy GGurongpa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