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라움쇼룸(SR100) 남양주점 방문기! 라움세라믹식탁 할인받는 방법!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인테리어를 하는 집들이 제법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어디 놀러갈 데도 마땅치 않은 시국에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참 좋은생각인거 같네요. 매일 사용하는 거실식탁 테이블과 의자만 바꾸더라도 집안의 분위기가 확 바뀌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텐데요. 오늘은 거실식탁을 바꿔볼까 해서 방문했던 "라움쇼룸(SR100) 방문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움공동구매를 검색하다가 SR100 라움쇼룸 방문시 5% 할인혜택이 있는걸 보고 바로 직행했네요.

 

 

교외로 드라이브도 할겸 저는 남양주에 위치한

라움에스알100(SR100) 쇼룸으로 갔는데요.

짜잔~ 여기가 바로 라움가구 창고형쇼룸입니다.

 

 

쇼룸 영업시간부터 가구픽업 안내에 대한 게시물이 입구에 있었는데요.

쇼룸방문시 현금기준 5% 할인혜택이라는 문구도 있더라고요.

 

 

내부로 들어가 봤는데요.

창고형 쇼룸답게 넓은 내부공간에 원목테이블부터

아내가 좋아하는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세라믹 식탁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뛰어노는 아이들 때문에 코너부분이

둥글게처리된 식탁들이 눈에 띄였는데요.

확실히 라운드형이 사각형보다는 안전하고

더 예뻐보이기는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이 넘이 참 마음에 들어서 사고싶었는데요.

원목 TV거실장이었는데 29만원 정도했는데

결국 아내의 반대로 못사고 나오니 계속 생각나더라고요ㅠㅠ

 

 

라움쇼룸에는 거실식탁 외에도 침대, 쇼파, 거실장, 협탁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들도 합리적인가격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주말에 교외로 드라이브겸 해서 라움쇼룸 방문해서

가구구경도 하시고 근처 남양주 맛집탐방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EnJoy GGurong pa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