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TASTE

평택 소사벌 분식맛집! 방배김밥이 왜 여기서나와?!

오늘은 정말 기분좋은 날씨 속에 평택에 위치한 캐니언파크라는 실내동물원으로 3살배기를 데리고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캐니언파크 제주점 부산점으로 유명하다길래 다녀왔는데 두번 올 일은 없겠다며 후다닥 보고 나와버렸네요.

허탈한 마음에 점심을 고민하다 띠용! 눈앞에 방배김밥을 보고 말았네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예전에 사당에서 한창 놀때 방배김밥본점에 정말 자주갔었는데 평택에 있는걸 보고 놀랐습니다. 방배김밥이 프랜차이즈도 생겼구나하고 놀라며 입장했네요.

급한 마음에 입구사진도 못찍었네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했는데요. 기분좋은 음악도 흘러나와 고급분식집에 온 느낌(?)이 들었답니다.

방배김밥의 시그니처는 바로 유부와우엉이 들어간 유부김밥 즉 방배김밥은 꼭 먹어보셔야되는데요. 반가운마음에 방배김밥,옛맛김밥 그리고 우리 꼬맹이먹을 꼬마김밥을 과감히 골랐답니다. 김밥만으로는 아쉬워서 게살치즈라볶이와 콜라로 추가 주문완료!

짜잔! 드디어 메뉴가 나왔는데요. 군침이 절로 나왔습니다ㅋㅋ과연 예전 어릴때 먹던 그맛이 날지를 기대하며 한 입 먹는순간 절로 미소가 번졌답니다. 그래 김밥은 이 맛이지!!

와이프가 오빠 그렇게 배고팠냐고 할 정도로 순식간에 김밥2줄을 흡입하고 말았답니다. 게다가 꼬맹이가 남긴 김밥까지 올킬ㅋㅋ평택까지 가서 그나마 방배김밥 마저 먹지 못했다면 많이 아쉬울뻔 했네요. 저처럼 깔끔한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EnJoy GGurong pap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