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TASTE

경기광주맛집 추자리막국수! 소불고기전골은 덤으로 이거 실화냐?!

한 여름 무더운 날씨면 식욕도 뚝뚝 떨어지고 만사가 귀찮아지기 시작하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음식을 잘 먹어줘야 한 여름을 잘 지낼수 있는 법이죠. 오늘은 여름이 다가올수록 생각나는 음식인 바로 막국수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경기 광주 오포읍에 위치한 추자리막국수라는 엄청난 맛집입니다. 소불고기전골을 공짜로 주는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당~~!!

 

 

가게명판은 내일은 장지리 막국수 추자리 막국수라고

큰 글씨로 되어있는데요.

경기광주맛집 장지리 막국수는 익히 들어본터라

어라?! 뭔가 관계라 있구나 하며 하고 기대하며 바로 입장했네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저는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갔더니

다행히 여유롭게 자리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시국에는 너무 북적거리면 조금 불안하더라고요.

 

 

메뉴판은 아주 심플했는데요.

맛집은 대부분 메뉴가 간단명료한 법이죠ㅋㅋ

비빔막국수 2개와 물막국수 1개를 주문을 했는데요.

가격도 한그릇당 9000원 이었습니다.

 

 

막국수만 시켜도 소불고기전골이 무료로 나오는 걸 알고있던터라

뭐 적당히 나오겠지했는데..

..이거실화냐?

마치 불고기전골 메뉴를 따로 시킨거 만큼 나오더라고요!!!

 

 

불고기, 싱싱한 숙주나물 탑까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메밀 막국수의 맛은 정말 깔끔한 막국수의 정석이었는데요.

시원한 국물에 부드럽게 넘어가는 면의 조합이 그냥 최고였네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ㅠ.ㅠ

 

 

성인 3, 아기 1명 포함해서

무려 28,000원이라는 가격에 정말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제 막국수나 불고기전골 먹고싶으면

무조건 여기와야지라고 다짐하며 즐겁게 나왔네요.

 

- EnJoy GGurong papa -